본문 시작
단비뉴스 편집실
미디어 현직자들이 만드는 미디어 뉴스레터
- 16기 조재호
- 조회 : 2227
- 등록일 : 2023-05-22
밀레니얼 세대는 개인의 취향과 관심사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즐겨 본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특정 분야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미디어를 선호하게 되는데요.
MZ세대가 만드는 새로운 뉴스레터 두 번째 연재 기사는, 미디어 분야의 트렌드한 정보를 담은 뉴스레터 어거스트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밀레니얼 세대는 개인의 취향과 관심사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즐겨 본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특정 분야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미디어를 선호하게 되는데요.
MZ세대가 만드는 새로운 뉴스레터 두 번째 연재 기사는, 미디어 분야의 트렌드한 정보를 담은 뉴스레터 어거스트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